Top Guidelines Of 블로그마케팅

저자, 역자, 편집자를 위한 공간입니다.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을 남겨주세요.

블로그는 개인 미디어 형태로 일상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알릴 수 있으므로 운영 주체의 가치관이나 브랜드를 왜곡 없이 홍보하는데

어찌보면 당연한 현상이다. 바로 관리를 안해줬기 때문인다.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꾸준함"이다. 네이버의 검색은 항상 고객들이 원하는 새로운 정보들로 가득차있어야한다.

개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기업들은 입소문을 통해 네트워크마케팅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음-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로서, 다음과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모든 광고업무를 대행합니다.

내가 음식점을 한다고 음식에 관련된 이야기만 줄구 장창 계속 쓸 수 있을까요?

보통  ‘~시 ㅇㅇㅇ’ 같은 지역 키워드는 검색량이 높기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찾을 거라는 기대감으로 선택하기도 하는데, 이는 효용이 떨어지는 전략일 수 있습니다.

저는 직업상 블로그를 통해 성과를 내신 분들을 만날 기회가 많은데요. 이 분들의 공통점은 ‘꾸준하게’, ‘자기만의 스토리’를 블로그에 올리며 소통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나 방법론은 강의나 책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결국 성과를 만들어내는 것은 실천과 본인의 스토리입니다.

경영학 교수라면 경영학 분야의 다양한 이론들부터 사례들을 많이 올리면 도움이 된다는 것이죠.

모든 사람을 구독층으로 둘 수는 없다. 모든 사람이 타겟이라는 것은 타겟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블로그의 타켓 구독층을 정하고, 그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하자.

브랜드 블로그의 경우 상품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관련된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글을 블로그관리대행 기고받는 형식도 좋다. 영향력있는 사람을 필진으로 둔다면 천군만마를 얻는 것이나 다름없다.

사람들은 왜 어떤 서비스나 상품을 찾을 때, 블로그를 찾을까요? 바로 원하는 정보를 찾기 위해서일 텐데요. 이때 딱딱하고 너무 전문적인 글보다는 좀 더 일상적이고 친근한 콘텐츠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죠.

블로그 관리대행의 단점을 꼽자면 사후관리이다. 블로그관리대행을 맡기는 동안 방문자수도 많이 늘었다, 촌스러운 블로그 스킨에서 관리대행을 맡기면 무료로 제공해주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